다이빙 개닛

아마존 직구 미국 애플케어 플러스 한국 적용 가능 여부 및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본문

해외직구 가이드

아마존 직구 미국 애플케어 플러스 한국 적용 가능 여부 및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개닛 2019. 12. 27. 09:09

위의 사진처럼 아마존에서 애플 에어팟프로를 구매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 애플케어 플러스를 한국에서 적용 가능한지 여부에 대한 문의가 있어 한번 알아봤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지원 가능여부에 논란이 있는데요

애플 고객센터 상담원에 직접 확인을 했습니다

 

통화했던 애플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구요

080-333-4000

 

상담했던 분이 확인후 안내를 주셨는데 원칙은 미국 구매 애플케어 플러스는 한국에 적용 안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역별 센터나 협력업체에 따라 재량적으로 해주는곳도 있다고 하니 애매한 부분이 있네요

그래서 인터넷에 '나는 미국 애케플로 지원받았다'  '아니다 나는 안된다고 안내받았다' 의견이 분분한거 같습니다

 

저는 문의시 미국 직구 에어팟프로에 대해서 문의를 했는데 다른기기는 적용여부가 다를수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안내드린 번호로 직접 한번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s